[Landscape photography] [풍경사진] 비 내리는 날. 버스정류장 사람들
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.
기다리는 동안 무엇인가 하고 있네요.
버스 오는 쪽을 목 빠져라 기다리기도 하고,
손에 든 스마트폰으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...
기다림은 지루하기도 하지만
버스는 금방 옵니다.
마음을 여유 있게 하면 지루하지 않지만
마음을 급하게 하면 신호등 기다리는 시간도 답답하게 여겨집니다.
신호등 기다리는 시간 길어봤자 3분 정도입니다.
그 시간이 길게 느껴지는 사람.
그 시간이 짧게 느껴지는 사람.
마음 상태에 따라 얼마나 다른지요?
지금 당신은 어떤가요?
댓글
댓글 쓰기